그러나 기술 성숙도가 미흡했고 무기개발에 대한 비판에 부딪쳐 ‘AI겨울로 들어간다.
새로운 지지층이 유입될 가능성은 희박해진다.최근 민주당이 한 일 중에 ‘이재명 대표 방탄 말고 국민에게 인상을 남긴 게 뭐가 있나.
중도층에서 일정 지분이 있는 유승민 전 의원의 전당대회 출마를 봉쇄하려고 경선 룰을 바꿨다.여야 모두 당권 유지를 위해 골수 지지층하고만 소통하기 때문에 벌어지는 현상이다.아직도 대선이 진행 중인 것처럼 윤석열 악마화(강준만 전북대 명예교수)에만 열중할 뿐 자기 성찰이라곤 도무지 찾아볼 수가 없다.
상기 여론조사에서 지지정당이 없다는 유권자는 전체의 24.‘대표직을 유지해야 한다가 27.
김정하 정치디렉터 여야의 제 살 깎아 먹기 경쟁이 점입가경이다.
[사진공동취재단] 국민의힘에 유일한 희망이 있다면 더불어민주당도 상태가 비슷하단 거다.‘국제관계 증진을 위한 과학기술협력으로 정의했다.
AI 서비스 확대에 맞물려 비메모리 시스템 반도체와 프로세서 결합의 차세대 메모리 반도체(PIM)가 주목받고 있다.0보다 훨씬 광폭의 파괴적 혁신이다.
BBC가 제작한 ‘세계의 역사(History of the World) 8부작 다큐멘터리(2012년)는 이 사건을 새로운 역사의 시작으로 보았다.김명자 한국과총 명예회장·전 환경부장관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눈에 띄는 장면이 있었다.